본문 바로가기
페스티벌 티켓

연극 맥베스 인터파크 티켓 예매 하기

by 별의별의별 2024. 5. 9.

연극 맥베스 정보

📣 공연기간 : 2024년 07월 13일 (토) ~ 2024년 08월 18일 (일)
✔️ 공연장소 : 국립극장 해오름극장
✔️ 공연시간 : 화, 목, 금 19시 30분ㅣ수 14시ㅣ토 14시, 18시ㅣ일, 공휴일 14시 (월 공연없음)
  *단, 7/13 토 오후6시 1회 공연
✔️ 러닝타임 : 120분 예정
✔️ 티켓가격 : VIP석 110,000원 | OP석 99,000원 | R석 88,000원 | S석 66,000원 | A석 44,000원
✔️ 관람연령 : 중학생 이상 관람가 (2011년생 포함 이전 출생자)

※ 1차 티켓오픈 일시 : 2024 년 5월 14일(화) 오전11시
※ 오픈 공연일 : 2024년 7월 13일(토) - 2024년 7월 21일(일)

👇👇

[인터파크 티켓 예매하기]

 

맥베스 작품 정보

스코틀랜드 왕족이자 글래미스의 영주인 맥베스는 어느 날, 용감한 장군으로서의 용맹으로 유명한 반란군을 진압하는 데 큰 승리를 거두고 전쟁터에서 돌아왔습니다. 이 여행 중에 그는 밤에 친구 Banquo와 함께 황야에서 마녀들을 만나 예언을 전했습니다. 예언의 핵심은 맥베스가 코더 경(Lord Cawdor)이라는 칭호를 받은 후 왕위에 오르는 것이었습니다. 이는 마녀가 예언한 대로 던컨 왕이 그에게 부여한 영예였습니다. 마찬가지로 Banquo의 혈통은 왕권을 향할 운명이었습니다. 처음에는 회의적이었지만 Macbeth와 Banquo는 곧 그들의 삶에 광범위한 결과를 가져올 이러한 예측의 섬뜩한 정확성을 깨달았습니다.

방금 들은 예언에 충격을 받은 맥베스는 성으로 돌아가 아내에게 무슨 일이 있었는지 털어놓는다. 맥베스 부인은 야망에 사로잡혀 맥베스를 국왕 살해하도록 강요했습니다. 그러나 예언의 영향을 받아 끔찍한 행위를 저지른 사람은 바로 맥베스였습니다. 그는 몰래 자신의 성에 들어가 잠든 던컨 왕을 칼로 잔인하게 베어 죽인 뒤 경비병들을 비난하고 즉각적인 처형을 요구했습니다. 상황에 대한 불안으로 인해 던컨 왕의 아들들이 스코틀랜드에서 도망친 것을 알게 된 맥베스는 자신이 권력 장악에 더 가까워지고 결국 스코틀랜드의 왕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마녀의 예언을 들은 3인조, 그와 그의 아내, 맥베스 중 뱅코는 맥베스가 대관식을 치르자 그에게 충성을 맹세한다. 그러나 맥베스는 또 다른 예언, 즉 뱅코우의 혈통이 왕이 될 것이라는 예언을 듣게 됩니다. 그래서 그는 Banquo와 그의 어린 아들 Fleance를 끝내기 위해 살인자를 파견합니다. Banquo가 사망함에 따라 임무는 부분적으로 성공했습니다. 그러나 Fleance는 손가락 사이로 빠져 나갑니다. 이 사건이 진행되는 동안 맥베스는 귀족들과 잔치를 벌이던 중 뱅코우가 살해되었다는 소식을 듣게 되는데, 이 사건은 그를 더욱 불안하게 만들었다. 바로 이 순간 그는 Banquo의 유령이 그의 앞에 나타나 그의 행동에 광기를 불러일으키는 공포를 심어주는 모습을 상상합니다. 그가 자신에게만 보이는 유령에 대해 격렬하게 비명을 지르고 몸부림치는 동안, 구경꾼들은 맥베스의 갑작스러운 폭발에 어안이 벙벙해진다. Lady Macbeth는 처음에는 혼란스러운 분위기에 대한 피해 통제를 시도했지만 결국 연회도 조기 종료됩니다.

맥베스는 파이프의 군주 맥더프를 경계하기 위해 다시 마녀들을 방문하고 예언을 듣습니다. 번햄 숲이 던시네인을 추월할 때까지 여자에게서 태어난 남자는 맥베스를 해칠 수 없습니다. 그렇지 않습니다. Macbeth는 첫 번째 예언에 따라 스코틀랜드에 남아 있고 다른 귀족들과 함께 영국에서 권력을 축적한 Macduff의 가족(그의 아내와 아들)을 제거합니다. 맥베스는 자신의 왕좌를 지키기 위해 피비린내 나는 여행을 떠나다가 환상을 보고 광기에 빠진다. 맥베스 부인도 몽유병을 앓고 미쳐서 죽습니다.

마침내 탈출한 던컨 왕의 아들 말콤 왕자는 영국의 지원을 받아 스코틀랜드로 돌아오고 맥베스의 잔인한 통치에 불만을 품은 귀족들도 그에게 반란을 일으켰다. 맥더프는 맥베스에게 가족을 잃고 복수의 불길에 휩싸인 입니다.

맥베스는 그 예언을 믿고 확신에 차 있었지만, 말콤의 군대가 가지를 위장으로 사용하자 맥베스의 병사들이 이를 보고 "숲이 움직여 던시네인을 공격하고 있다"고 외쳤다. 세 번째 예언이 이루어지자 맥베스는 홀로 전투에 나서 패배한다. 그의 적들은 예언대로 "그는 여자에게서 태어난 사람의 손에 떨어지지 않을 것이다." 맥베스가 맥더프를 만났을 때, 그는 그와 함께 있기를 원하지 않고 싸우고 도망치려 했지만, 맥더프는 그는 그를 겁쟁이라고 불렀고 돌아서서 "사람이 태어났습니까? "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맥더프는 미소를 지으며 그런 예언을 믿느냐고 물었고 그는 "나는 태어나기 전에 어머니의 자궁에서 잘렸습니다"라고 대답했습니다.

모든 예언이 이루어지자 맥베스는 예언은 더 이상 필요하지 않다며 절망에 빠져 방패를 던지고 맥더프와 치열한 전투를 시작하지만 결국 맥베스는 맥더프의 칼에 쓰러지고 죽습니다.말콤이 스코틀랜드의 새로운 왕으로 입국할 때, 맥베스의 머리가 창에 매달려 이리저리 던져지는 광경은 장관을 이룹니다.

👇👇

[인터파크 티켓 예매하기]


함께보면 좋은 공연 정보

 

320x100